본문 바로가기
다른나라 둘러보기

[미국/하와이] 16박17일 알라모아나 센터/핑크 트롤리 탑승 방법/무료 카드

by 서소소 2024.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오하우 근처에 있는 알라모아나 센터에 다녀왔습니다. 렌터카는 반납해서 거리가 먼 곳은 다녀올 수가 없었고요. 핑크트롤리를 타고 하와이를 즐겨보았답니다. 먼저, 핑크트롤리는 핑크색이 아닙니다. 색상은 주황색에 가깝고 핑크트롤리라 부르는 이유는 라인이 'Pink Line'이더라고요. 저는 하얏트호텔 바로 앞이 정류장이라 이용했고 아래 시간표가 사이트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호텔로 돌아오실 때도 알라모아나 센터에 하차 하셨던 곳에서 탑승하시면 됩니다.  (TIP. JCB카드 제시하면 본인 외에 성인 1인 or 본인과 아이 2인까지 무료입니다)
 

알라모아나 센터
핑크트롤리 탑승방법

 

핑크 라인 시간표 | 와이키키 트롤리

와이키키 트롤리 핑크 라인 스케줄로 간편하게 쇼핑과 관광을 즐겨보세요. 정시 출발로 와이키키의 활기찬 쇼핑 현장을 둘러보세요.

waikikitrolley.com

 
 

SEOUL MIX 2.0
알라모아나 한식당

 
와이키키에는 맛있는 한식집을 못 찾았어서 알라모아나 센터에 있는 'Seoul Mix 2.0'에 방문하였습니다. 푸드코트 내부에 있었고 찾기는 조금 어려웠는데 여행객들에게 추천하지는 않을게요. 하와이에 거주하시는 분들 입맛에는 맞을 수도 있지만 매콤한 한식맛은 아니라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깔끔한 도시락 좋았습니다. 해외에 가면 드는 생각은 '한식 정말 맛있고 든든한데 외국인들도 이 맛을 알면 좋겠다' 듭니다.

10여 년 전 미국에서 처음 샀던 브랜드 'OLD NAVY' 괜히 몽글몽글한 제 추억입니다. 
 
 

SURFERS BAKERY
(서퍼스 베이커리)

 

아름다운 하와이입니다. 알라모아나 센터가 정말 큽니다. 쇼핑몰, 백화점이 여러 개가 붙어 있어 규모도 크고 이것저것 구경할 것도 많더라고요. 할인을 많이 하는 곳은 아니지만 한 번쯤 방문해서 구경도 하시고 식사도 하시고 종종 열리는 쇼도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관광지도 좋지만 현지인들이 가는 곳도 그 문화를 그대로 온전히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JCB 카드 발급받으셔서 핑크트롤리도 무료로 이용해 보셔요.
 

반응형